안녕하세요 이*한 고객님
플러스플렉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려의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riginal Message------------
안녕하세요.
수년전부터 이사이트를 이용한 고객입니다.
최근 결제문제가 심각하게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2019년 5월 12일 구매를 했을때, 저또한 카드해킹으로 의심되는 결재를 당해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다행히 큰 피해를 입지 않고 카드회사와 통화후 처리를 하였으나, 그때당시 제에게 보낸 메일에는 플러스플렉스 사이트는
이상이 없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남김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더큰 피해가 가지 않게 해주길 바랍니다.
"카드결제 당분간 사용금지!!" 란 공지도 주의깊게 보지 않으면 알수 없을정도로 미약해 보입니다.
팝업으로 확실히 읽어볼수 있게 공지를 하는것도 좋을긋 싶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철저하게 보안을 점검하시고 추후 공지를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 다시 비타민류를 구입 하고자 하지만, 무통장 입금도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잘 처리가 되길 바라며 다시 좋은 구매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